산업통산자원부 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으로 당진시 석문면 석문국가산업단지 내 약 10,000 평의 부지에 조성되어 2017년 3월에 신소재공학과, 자동차ICT공학과, 로봇자동화공학과 3개과 480명의 입학정원으로 개교하였습니다. 캠퍼스는 3개과 전용 강의동, 생활관(기숙사), 체육시설 외 충남산학융합원 기업동으로 구성되어 있고, 체육관이 11월 완공 예정으로 현재 건설 중에 있습니다. 산학융합캠퍼스는 선후배학습공동체, 동아리활동, 지역 및 해외 봉사활동, 자격증반의 비교과활동을 통해 충청남도 최고의 레지덴셜캠퍼스를 표방하고 있습니다.
산학융합캠퍼스 강의동은 중정식 구조의 6층 건물로 신소재공학과, 자동차ICT공학과, 로봇자동화공학과의 학사운영과 학생활동이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. 1층은 중앙로비/도서관/오픈랩/학사팀, 2층은 도서관/일반물리·화학실험실 / 회의실 / 블루포트, 3층은 신소재공학과, 4층은 자동차ICT공학과, 5층은 로봇자동화공학과, 6층은 강의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산학융합캠퍼스는 교수-학생-직원 간의 소통을 바탕으로 실교육 참사람의 호서대학의 교육목표를 실현하고 있으며, 학사팀은 2019년도 교내 1위 서비스 만족도의 실적을 갖고 있습니다.
4년간 전원 기숙사생활
기사자격증, 캐드활용 자격증, 3D프린터, OA자격증 등
해외탐방 및 봉사, 국제학회, 교환학생 등
입학 후 산학융합캠퍼스로 주소를 이전하면 2년 후 성적에 따라 연 250~300만원 장학금 수혜